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정아, 유산 고백…“모든 게 제 탓이란 자책에 힘들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정아 남편, 정정아/사진=정정아 인스타그램

정정아 남편, 정정아/사진=정정아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우 정정아의 유산 소식에 네티즌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17일 정정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 기도해주겠다고 연락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위로에 대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정정아는 임신 10주 만에 유산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정정아는 “처음 느껴보는 아픔과 좌절이 참 힘들었다. 모든 게 제 탓이란 자책에 힘들었다”라면서 “이젠 제가 유산이란 아픔을 안고 서로가 너무 부족해서 많이도 울었다. 그렇지만 더 많이 이해하고 단단해져 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10주간의 행복이 너무나 그립지만 잘 이겨내고 있다. 몇 달 주변 분들 여러 핑계 대며 못 만나서 죄송했다. 임신과 유산을 하느라 몸조리와 시간이 필요했다. 이해해달라”며 “이제 한 달 정도 시간이 지났다. 그래서 지금은 많이 추스르고 정상생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팬들은 정정아에게 “분명 더 큰 축복 주시려는 거예요 기도할게요. 힘내고 여행 다녀오세요” “두 분 많이 닮으셔서 잘 사실 듯해요. 파이팅” “꽃길만 걸으시길” “우리 더 행복해지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정아는 영화 ‘작업의 정석’ ‘화려한 휴가’와 드라마 ‘야인시대’ ‘백설공주’ ‘산너머 남촌에는 1’ 등에 출연한 배우다. 현재 정정아는 KBS2 ‘인형의 집’에서 활약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