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참이슬 팝업스토어 인기…벌써 8천명 다녀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하이트진로, 참이슬 팝업스토어 인기…벌써 8천명 다녀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하이트진로는 지난 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첫 선을 보인 ‘참이슬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되고 지난 15일 목동점에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국내 유명 성인남녀 브랜드의 상품 판매는 물론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쇼핑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 팝업스토어에는 입소문이 나며 열흘간 8000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다양한 캐릭터 상품에 가운데, 티아이포맨 남성용 티셔츠는 일찌감치 준비수량이 모두 팔렸고, 남녀 모두 부담 없는 두꺼비 슬리퍼와 양말, 수공예 액세서리 제품도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참이슬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소비자 접점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근하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 참이슬 팝업스토어는 참이슬의 상징인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

특히 캐릭터 상품은 시리즈, 티아이포맨, 헤지스 등 국내 유명 브랜드가 제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9개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 악세서리, 가방 등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 외에도 신진아티스트들이 제작한 참이슬 디자인 병을 진열해놓은 이슬갤러리,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과 이벤트 게임존 등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주브랜드 최초 백화점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색적인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소비자에게 신선함을 제공하며, 참이슬의 상징인 두꺼비 캐릭터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젊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