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웅진식품, 건기식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다이어트’ 파우치 출시

최종수정 2018.06.04 08:13 기사입력 2018.06.04 08:13

댓글쓰기

 웅진식품, 건기식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다이어트’ 파우치 출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웅진식품은 파우치 형태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알로에겔 신제품 ‘웅진 알로에겔 다이어트 파우치’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웅진 알로에겔 다이어트 파우치는 천연 알로에즙 기준 230%의 고농축 알로에 겔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를 더한 제품이다. 1일 섭취 분량인 90㎖를 한 팩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다.

알로에는 자극적 음식물, 과도한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생활 등 각종 원인에 의해 약해진 장 기능 개선과 피부 건강에 효과가 있다. 또한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기능을 한다.

웅진식품의 알로에겔 제품은 유효성분인 다당체 함량이 높은 유기농 알로에 겔을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하여 알로에 고유의 맛과 기능을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 및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90㎖ 파우치 24개입 한 상자에 3만5000원 선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