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교에듀캠프, 대전 어린이회관에 교육 프로그램 제공

최종수정 2018.04.17 16:03 기사입력 2018.04.17 16:03

댓글쓰기

서명원 대교에듀캠프 대표(왼쪽)와 이충선 대전시 어린이회관 관장이 '아동 전문 프로그램' 위탁운영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명원 대교에듀캠프 대표(왼쪽)와 이충선 대전시 어린이회관 관장이 '아동 전문 프로그램' 위탁운영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대교그룹은 계열사인 대교에듀캠프가 대전시 어린이회관과 '아동 전문 프로그램' 위탁운영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명원 대교에듀캠프 대표와 이충선 대전시 어린이회관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교에듀캠프는 드론 조종 체험, 악기 만들기와 연주, 동화놀이, 마술교실 등 유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아동 전문 교육 프로그램들을 어린이회관에 제공할 예정이다.

대교에듀캠프는 유아 교육과 초등 방과후 교육 사업을 하고 있다. 전국 각지의 어린이집을 비롯해 유치원, 초등학교에 교육 전문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대교그룹 에듀캠프 관계자는 "대교에듀캠프의 즐겁고 유익한 아동전 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