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담배·식품 브랜드 운영
주류 매장에서는 3000만원 상당의 헤네시 ‘에디션 파티큘리에(?DITION PARTICULI?RE)’와 국내 최초로 판매되는 로얄살루트 ‘30년산 플라스크 에디션’,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 오픈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발렌타인 ‘리미티드 테이스터팩’ 등 프리미엄 주류 제품을 최전방에 배치했다. 조니워커 매장에서는 칵테일쇼를 진행하는 등 화려한 볼거리는 고객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다.
담배 매장에서는 공항 면세점 최초로 입점한 KT&G ‘릴’과 함께 필립모리스 ‘아이코스’의 판매는 물론 궐련형 전자담배 전용 흡연 공간도 마련했다. 국산 식품 브랜드 전용 매장인 ‘스위트(Sweets)’에는 미디어월을 통해 초콜릿 제조과정 영상을 직접 보고 시식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 도 선보였다. 특히 면세업계 최초 입점한 ‘카카오봄’은 우리나라 초콜릿 장인 1세대인 고영주 쇼콜라티에가 운영하는 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하이브, 민희진 정면 반박…"노예계약 없어, 경영...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