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젠카, 무보증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프로모션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이젠카, 무보증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프로모션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초기 비용이 적게 들고 차량 관리가 편리한 장점이 부각되면서 자동차 장기렌트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2018년 새해에도 이어지고 있다. 법인이나 개인 사업자들 사이에 전유물로 알려졌던 영업용 자동차 장기렌트는 일반인들의 생활까지 들어 온 것이다.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에서는 최저가 특판으로 타업체보다 싼 금액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홈쇼핑 장기렌트카와는 다르게 아이젠카에서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진행이 수월하여 초기 비용의 부담을 확 줄였다. 장기렌탈은 24개월에서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내 차처럼 이용 한 후 익월 대여료를 지불하는 상품이다.

아이젠카 장기렌터카는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 등을 선택하여 고객 맞춤으로 새 자동차를 2년에서 5년까지 빌려 타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만으로 보험료와 소모품 교체비용, 정비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차량을 구매할 때 내야 하는 취득세, 자동차세 등을 내지 않아도 된다.

또한 무보증장기렌트카로도 이용할 수 있어 초기 자본을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고 시에도 보험료의 할증 위험이 없고, 렌트 비용 또한 변하지 않고, 대차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보험료의 할증이 없기에 차량관리에 미숙한 여성이나 초보운전자에게 더욱 좋다고 볼 수 있다.
자동차 장기렌트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많은 업체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다. 무분별한 경쟁으로 속빈 강정처럼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최대한 믿을 수 있는 업체들에게 견적을 받고 꼼꼼히 비교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2018년 연초 핫딜 프로모션 신차장기렌터카는 ▲현대자동차 아반떼AD장기렌트, LF쏘나타올뉴라이즈, 2018년형 그랜져IG장기렌트(하이브리드 포함), 코나, 올뉴투싼, 2018 그랜드스타렉스, 제네시스장기렌트(EQ900, G70, G80) ▲기아자동차 K3, K5, 더뉴K7장기렌트, 올뉴카니발, 더뉴쏘렌토장렌트, 더뉴모하비, 올뉴모닝, 레이, 스팅어, 스토닉장기렌트 ▲르노삼성자동차 SM5, SM6, QM3 ▲쉐보레 크루즈, 올뉴말리부, 스파크장기렌트, 렉스턴스포츠 리스 등 국산차 인기차종은 대부분 프로모션 특가로 이용 가능하다.

수입차 오토리스, 장기렌트카로는 BMW(320d, 520d, 530i)장기렌트, 벤츠(C클래스 c220d, E클래스 E220d, E300, GLE, GLC 쿠페)장기렌트, 렉서스 ES300h, 랜드로버(디스커버리스포츠, 올뉴디스커버리5, 벨라) 재규어 (XE, XF)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리스 등이다.

‘아이젠카’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마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등 전국에 지사를 두고 있어 고객이 신차장기렌트카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 카매니져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1:1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을 하고 있으며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홈페이지에서 상담 가능하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