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샤이니 종현, “눈물이 많다” 멤버 태민 전한 그의 감수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태민 / 사진=스포츠투데이DB

태민 / 사진=스포츠투데이DB

AD
원본보기 아이콘


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최근 샤이니 멤버 태민이 종현을 언급했던 사실이 재조명됐다.
경찰은 18일 오후 6시10분께 서울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에서 심정지 상태인 종현을 발견해 인근 병원으로 옮겼으나, 결국 숨졌다고 밝혔다.

종현의 비보 소식에 종현과 같은 그룹 멤버인 태민이 최근 그를 언급한 사실이 재조명됐다.

13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태민이 출연해 멤버 종현이 감수성이 풍부하다고 말했다.
당시 태민은 종현에 대해 “그 형은 수도꼭지다. 틀면 나온다”고 말하며 “(내가) 눈물이 많아진 게 나쁘지는 않지만 그렇게까지 되고 싶지는 않다. 그건 주책이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종현은 2008년 5월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해 그룹 샤이니의 멤버로 10년째 활동해왔고, 솔로 활동도 병행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