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 손아섭 "100% 확실한 민호 형이 가버려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롯데가 그래도 정규시즌 3위를 한 만큼 한 명은 꼭 나와야 하는데… 100% 확실한 (강)민호 형이 다른 팀으로 가버려서…"

프로야구 롯데 손아섭이 1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라토리움에서 열리는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골든글러브 시상식을 앞두고 너스레를 떨며 유쾌하게 인터뷰에 임했다.
손아섭은 개인 통산 다섯 번째 골든글러브를 노린다. 그는 2011년부터 4년 연속 골든글러브를 수상했으나 최근 2년 동안에는 아쉽게 놓쳤다.

손아섭은 "의상에 나름 신경을 많이 썼는데 못 받으면 부끄러울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가장 확실한 후보가 강민호였는데 팀을 옮겨서 아쉽다고 했다.

손아섭은 3년만에 골든글러브에 도전한다. 경쟁자들이 만만치 않은 상황.
롯데 손아섭 "100% 확실한 민호 형이 가버려서…"
AD
원본보기 아이콘

그는 "골든글러브를 받을 때는 항상 확실히 받겠다 싶은 느낌이 있었다. 지난해 반신반의 하니까 못 받았다. 올해도 반신반의다"라고 했다. 이어 "KIA (최)형우 형은 확실히 받을 것 같고 그 외에는 다 엇비슷하다. 버나디나, (김)재환이, (박)건우 그리고 저까지 네 명이 경쟁할 것 같다"고 했다.

손아섭은 그래도 올 시즌 개인 최고 성적을 올렸다. 넌지시 기대감을 나타냈다. 그는 "오늘 받으면 조금 떨릴 것 같다. 몇 번을 받아도 무대 올라가면 진짜 떨린다. 올라가면 떨린다. 그래도 좀 떨어보고 싶다"고 했다.

손아섭과 인터뷰 도중 강민호가 모습을 나타냈다. 손아섭은 "100% 후보인데"라며 강민호를 맞이한 후 "이렇게 팀을 옮겨서 골든글러브를 받으면 감흥이 덜 하다"고 했다. 이어 강민호를 향해 "울 것 같은데 울면 안 된다"고 강민호에게 미리 축하를 건넸다.

강민호는 손아섭 상대할 때 볼배합을 벌써 고민하고 있다며 맞받아쳤다. 강민호는 "여전히 부산에서 자주 만난다"며 "대구에 새로운 집을 계약했고 내년 1월 말에 이사할 예정"이라고 했다.

손아섭은 "(강)민호 형 유니폼 사신 분이 저한테 조금 올 것 같다"며 유쾌하게 인터뷰 장소를 떠났다.

강민호도 올해 4년 만에 골든글러브 탈환을 노린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