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는 지난 2002년 12월 설립했다. 올해로 15주년을 맞는다. 총 37만 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장수 브랜드 커뮤니티다. 특히 올해는 순수 여성 회원만 가입할 수 있던 정책을 변경, 남성 회원을 적극 유입하면서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커뮤니티로 거듭나고 있다.
'다 함께 목표 달성' 이벤트는 연말인 만큼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나눌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됐다. 2017년을 보내며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미션으로, 댓글 총 3000개를 달성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내년에 사용 가능한 2018개의 통포인트를 제공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지난 15년간 끊임 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송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금요일은 일본인만 입장"…쏟아지는 韓 관광객 달...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