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기도 가평서 가을 정취 느껴볼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DFD그룹, 18~19일 힐핑파크 개최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지나가는 계절이 아쉬울 만큼 가을의 깊이가 더해지는 요즘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이들에게 서울 근교에서 누릴 수 있는 자연과 공연이 인기다.
DFD그룹은 올해 새롭게 론칭한 더스테이힐링파크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가평에서 '힐링파크 컬처 마켓'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나인블럭 플리마켓'과 특색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푸드트럭', 투숙객과 입장객이 체험 가능한 '원데이 클래스', 그리고 여유롭게 음악을 즐기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버스킹'까지 폭 넓은 즐길 거리들로 꾸며진다.

패셔너블한 아이템과 잡화, 뷰티, 악세서리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니셜 팔찌 만들기'와 '플라워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의 '원데이 클래스(1 DAY CLASS)'가 준비돼 있다.
플리마켓과 버스킹 공연은 물론 행사 당일 선착순(100장) 무료 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흑백 사진관', 나만의 아티스트 에코백과 목공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체험존', DFD그룹의 특가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DFD 멤버스 스토어'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행사장엔 드넓은 잔디밭도 마련돼 반려견 동반도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숙박을 원하는 이들은 '잇 앤 스타일 패키지'를 통해 나인블럭 키친의 시그니처 메뉴인 'BBQ'와 '원데이클래스'까지 즐길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지난 8월 개최한 '제 1회 힐링파크 페스티벌'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뜨거워 이러한 열기를 잇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힐링파크 컬처 마켓에서 깊어가는 가을, 힐링파크 컬처 마켓이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테마별 숙박시설을 비롯해, 펜션, 방갈로, 글램핑의 숙박시설과 골프장과 수영장, 피트니스 등 액티비티 공간을 두루 갖춘 어반 힐링파크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thestayhealingpark.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