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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 SJSJ, 론칭 20주년 기념 '캡슐컬렉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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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틱' 캡슐 라인 총 20개 모델로 구성…컬러가 극대화 등 특징

한섬 SJSJ, 론칭 20주년 기념 '캡슐컬렉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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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정체성인 '컬러'을 강조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 바비브라운과 손잡고 이색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한섬은 오는 22일부터 '아티스틱 컬러풀 라이프'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시간ㆍ장소ㆍ상황(TPO)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캡슐컬렉션 라인을 전국 45개 SJSJ 매장과 더한섬닷컷에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한섬 관계자는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제품과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 부분을 특화해, SJSJ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캡슐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티스틱 캡슐 라인은 리버시블(양면)코트, 니트탑, 티셔츠, 원피스, 하의, 액세서리 등 총 20개 모델로 구성됐다.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를 중시하는 젊은층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일부 제품은 기존 SJSJ 대비 20~30% 가격을 낮게 책정했다.

한섬 측은 캡슐 라인 내에 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여성스러움을 표현한 ‘스타일리시 룩’, 컬러감을 강화한 ‘모던 데일리 룩’, 젊고 개성있는 멋을 강조한 ‘캐주얼 룩’ 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바비 브라운과의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토종 패션 브랜드와 해외 뷰티 브랜드가 협업하는 사례는 최초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한섬 관계자는 "SJSJ와 바비 브라운이 추구하는 정체성이 비슷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라고 판단해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두 브랜드 모두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하고 있는 만큼, 패션과 뷰티가 결합된 새로운 마케팅으로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이라고 기대했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2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SJSJ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10명, 2등 20명, 3등 40명 등 총 70명에게 SJSJ 잡화 2~5종과 함께 바비 브라운 립스틱, 아이섀도우, 브러시 등 인기 제품 7~15종으로 구성된 제품을 함께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바비 브라운 ‘럭스 립’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섬 관계자는 "기존 캐주얼 브랜드와 차별화하기 위해 패션 외 다른 분야와 협업을 통해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며 "SJSJ는 한섬 브랜드 중 구매 연령층이 가장 젊은 브랜드인 만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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