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크 식탁의자, 초기 식습관 위한 '식탁의자가 필요해' 사연 공모전

최종수정 2017.09.20 07:51 기사입력 2017.09.20 07:5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세피앙의 호크 식탁의자가 아이들의 초기 식습관을 돕기 위한 사연 공모전 '식탁의자가 필요해!'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연 공모전은 아이가 이유식을 시작하는 시기부터 사용해야 하는 '유아 식탁의자'의 필요성을 알리고 올바른 초기 식습관 형성 및 가족과의 교감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

참여는 육아 부모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한 자리에서 가만히 앉아 식사하는 것이 어려운 아이, 밥투정하는 아이, 식사하는 것에 흥미가 없는 아이 등 식탁에서 겪는 상황들을 공유하면 된다. 개인 SNS에 '아이와의 식사 시간을 담은 사진' 및 '식탁의자가 필요한 사연'을 #아기식탁의자, #유아식탁의자, #호크베타, #식탁의자가필요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후 자사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최종 응모 완료된다.

사연 공모전은 다음 달 11일까지 약 3주 동안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크 베타 식탁의자(1명)' '호크 식탁의자 50% 할인 쿠폰(2명)' '바나나우유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1위 당첨자에게 증정하는 호크 식탁의자는 무게를 양쪽으로 동일하게 분산하는 A형 프레임으로, 90kg 하중에도 흔들림 없는 높은 안전성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좌판 4단계, 발판 3단계 총 13단계 조절 기능으로 아이의 성장에 맞춰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견고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친환경 너도밤나무 소재와 피부나 입에 닿아도 안전한 무독성 친환경 도료를 사용한다.

한편 지난 달 호크 식탁의자가 자사 제품 사용자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육아 부모들 10명 중 7명이 생후 6개월에서 12개월 사이 때 유아 식탁의자를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아 식탁의자는 처음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이의 소화 활동뿐만 아니라 식사 자세와 식습관, 부모와의 친밀감 형성, 과학적인 사고 등 다양한 '밥상머리 교육'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