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랜딩인터내셔널 '바이어박스'…美 유통망 입점 지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랜딩인터내셔널 온라인 플랫폼

랜딩인터내셔널 온라인 플랫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랜딩인터내셔널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의 미국 진출을 위한 기업간거래(B2B) 온라인 플랫폼 '바이어박스'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바이어박스는 매달 색다른 콘셉트로 제작한 뷰티 콘텐츠를 미국 현지의 유력 바이어들에게 다이렉트로 발송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얼타(ULTA), 노드스트롬(NORDSTROM), 타겟(TARGET), 블루밍데일즈(BLOOMINGDALE'S), 갭(GAP) 등 현지에서 영향력 있는 유통망이 참여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달 바이어박스의 주제는 '색조'다. 한국 색조화장품 브랜드들에 도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랜딩인터내셔널은 2015년 1월 창업한 이후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미국 현지 유통 매장 입점을 지원해 오고 있다.
사라 정 랜딩인터내셔널 대표는 "미국에서는 바이어들에게 다이렉트로 제품을 소개하고 주문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중개사이트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며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에도 바이어박스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접근성을 높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