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중소기업유통센터는 14~17일 판로가 없어 애로를 겪는 초기창업자들을 위해 마케팅 및 판매공간을 제공하는 'SBDC 예비창업자 육성 프로젝트'를 개최했다.
백화점에서는 유통전문 인력, 마케팅, 판매공간 등을 제공하며 예비 또는 초기창업자들은 고객과 1대 1 대면을 통해 판매 기술을 키우고, 제품개선, 소비자반응점검 등을 할 기회를 가졌다.
행사 진행 후 상설입점, 지역장터로의 활성화, 타유통업체의 진출을 위한 컨설팅 등도 진행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실무 상품기획자(MD)와의 상담 등이 오프라인 판매 경험이 부족한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 습득 및 신규판로개척의 발판이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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