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40여개 주요 대리점 관계자 100여명 한자리에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쌍용자동차는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G4 렉스턴'의 해외시장 출시를 앞두고 '2017 해외대리점 대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대회는 지난 10일부터 3박4일 일정으로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일정에 맞춰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렸다. 40개국 100여명의 대리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콘퍼런스와 우수 대리점 시상식, G4 렉스턴(수출명 뉴 렉스턴) 수출 전략 협의, 모터쇼 참관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우수 대리점 시상식에서는 높은 판매고와 성장률을 기록한 칠레 대리점이 올해의 대리점으로 선정됐다. 이외에 터키(광고 부문), 스페인(스포츠마케팅 부문), 파라과이(성장 부문), 중부유럽(네트워크 관리 부문), 영국(브랜드 구축 부문), 이집트(디지털 마케팅 부문), 코스타리카(법인차 부문), 튀니지(신규사업 부문) 등 9개국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종식 KG모빌리티 대표는 "앞으로도 G4 렉스턴의 성공적인 글로벌 론칭은 물론, 판매 확대, 신규 시장 확보 등을 위해 해외 대리점들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글로벌 SUV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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