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카페소사이어티 전시회 협업

최종수정 2017.08.10 10:14 기사입력 2017.08.10 10:14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매일유업의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서울미술관에서 열리는 ‘카페소사이어티-끝나지 않은 여름이야기’ 전시회에 참여한다. 8월 한달 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협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페소사이어티는 대중들이 가장 가깝게 소통하고 예술을 접하는 공간인 ‘카페’를 배경으로 시대와 환경에 따라 변화된 모습들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다. 회화와 사진 등 총 34명의 국내외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한다.

바리스타룰스는 이번 서울미술관 전시회 현장에서 바리스타룰스 블랙을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와 온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로는 8월 한달 간 매주 주말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 선착순 200명에게 바리스타룰스 블랙 코스타리카 제품을 얼음과 함께 담아 무료로 1인당 한잔씩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전시회에서 제공 받은 바리스타룰스 블랙 아이스 커피 인증샷을 해시태그(#바리스타룰스블랙)와 함께 올리면 바리스타룰스 250ml 컵커피 제품 교환권을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는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