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스다운 침구로 쾌적한 여름밤을" 소프라움 할인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이 여름용 침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리프레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전국 35개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침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더위 속 숙면을 돕는 여름용 제품 3종을 특가로 제공한다. 마일드 구스다운 여름용 차렵이불과 레오 인견 스프레드는 50%, 쿨스킨 구스 필로우는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마일드는 구스다운에 감귤 피톤치드 가공 처리된 제품으로 항균과 탈취강화 기능이 있어 습기에 취약한 구스다운을 보완하며 쾌적한 숙면을 돕는다. 마일드 제품은 이날부터 오는 9일까지 예약 판매되며, 10일부터 수령 가능하다. 3종 모두 구매 시 행사가격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수면 중에 흘리는 땀은 숙면을 방해하는데 구스다운 침구는 흡습 및 방습 조절 기능이 뛰어나 침실 내 기후를 쾌적하게 해줘 숙면을 돕고, 보냉?보온 기능이 있어 주변 온도와 몸 상태에 따라 적절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가벼워서 수면 중 뒤척임을 방해하지 않는다.

소프라움은 봉제뿐만 아니라 구스다운의 채집, 보관, 가공부터 침구 완제품까지 생산하는 국내 유일 브랜드다. 이 모든 과정을 시스템화해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며 구스다운의 원산지와 다운 함량, 중량 등을 정확하게 표기해 고객의 신뢰도도 아주 높다.
프로모션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용 후기를 남긴 후 해당 콘텐츠의 URL을 소프라움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4만원 상당의 테이 인견 홀이불을 제공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