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5월 봄향기 함께 나눠요"…가족행복 체험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왼쪽부터 페인트캔 화분과 양키캔들.

왼쪽부터 페인트캔 화분과 양키캔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중소중견기업들이 고객 만족을 위해 마련한 5월 이벤트가 다양하게 열린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컬러인테리어 전문 기업 홈앤톤즈는 오는 11일부터 14일 서울 대치동 본점에서 '셀프페인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실제 집과 같이 꾸민 가벽에서 다양한 페인트 컬러와 소품 리폼 등을 비교해 보고 전문가 상담을 통해 집꾸미기 컬러 시뮬레이션과 셀프페인팅을 체험할 수 있다.
홈앤톤즈 홈페이지에서 방문 신청을 받는다. 신청한 날짜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페인트캔에 담은 예쁜 화분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로마무역은 오는 14일까지 국내 양키캔들 매장을 방문해 신향 자캔들(L)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버닝캡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체리블라썸', '린덴트리', '와일드민트' 등 2017년 양키캔들 신향 7종 출시를 기념해 마련했다. 버닝캡은 심지가 흔들리지 않게 불꽃을 안정시켜 그을음을 최소화해 주는 액세서리다.

양키캔들은 전세계 87개국에 7000여개 브랜드숍이 운영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아로마무역에서 한국으로 공식 수입하고 있다.
레이캅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우리 가족에게 가져다 준 행복'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미세먼지가 실내외 공기뿐 아니라 침구 위에도 쌓여 가족의 건강을 위협한다는 사실을 강조하고, 관리 사각지대인 침구 청소를 위한 체험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

레이캅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침구관리 후기나 가족 건강에 도움이 된 사연 등을 레이캅다이렉트몰 이벤트 페이지에 작성한 뒤,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인증하면 심사를 거쳐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경기 애버랜드에 문을 연 '키즈빌리지'에서 어린이들과 웅진씽크빅 관계자 등이 활짝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근 경기 애버랜드에 문을 연 '키즈빌리지'에서 어린이들과 웅진씽크빅 관계자 등이 활짝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어린이 에듀테인먼트 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설도 오픈했다. 지난달 28일 애버랜드에 문을 연 '키즈빌리지'는 탐험, 감성, 생각, 지혜 등의 공간구성을 통해 어린이의 신체와 정서 발달을 돕는 에듀테인먼트를 경험한다. 에버랜드 방문객이라면 선착순 현장 예매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웅진씽크빅에서 출판한 어린이 책은 물론 스마트 독서학습 융합 서비스인 '웅진북클럽'의 모든 디지털 콘텐츠, e-북, 교구를 이용해 볼 수 있다. 특히 웅진북클럽 회원은 에버랜드의 동물원, 식물원, 놀이기구 등을 책과 함께 소개하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보면서 각종 제휴 혜택도 받는다.

업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활동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은 물론 브랜드 인지도까지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