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궁중비책, '아이를 위한 진정보습 브랜드'로 리뉴얼 출시

최종수정 2017.03.08 09:05 기사입력 2017.03.08 09:05

댓글쓰기

자연유래 성분 개발해 전 품목 적용
궁중비책, '아이를 위한 진정보습 브랜드'로 리뉴얼 출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궁중비책은 ‘진정보습’에 특화된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한방 원료를 현대과학의 기술력으로 검증하고, 아이 피부의 진정 보습에 특화된 기능적인 자연주의 브랜드로 거듭나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궁중비책은 새로워진 BI와 패키지는 물론 자연의 이로움을 담은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자연친화적인 성분의 제품을 선보인다. 민감한 아이 피부에 빠른 진정효과를 제공하는 ‘수딩 플루이드’를 필두로 스킨케어와 선케어, 생활케어 등 아이 피부에 닿는 다양한 제품을 신규 출시한다.

특히 이번 브랜드 리뉴얼에서 궁중비책은 자사 ‘피부생명과학연구소’가 개발한 ‘오지탕’을 전 제품에 적용한다. 오지탕은 임상테스트를 통해 ‘피부 장벽 회복을 통한 진정효과’와 ‘붉은 기 완화 효과’를 입증한 성분이다.

이와 함께 궁중비책은 글로벌 기준의 안전성 강화를 위해 EU등에서 경고한 유해물질 의심 성분과 알러젠을 유발할 수 있는 26가지의 향료 사용을 배제했다. 새롭게 출시된 스킨케어 제품에 대해 독일 ‘더마테스트’를 진행해,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글로벌 기준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