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U, 계절을 담은 제철 과일주스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냉장주스 매출 전년비 33.3% 신장
동절기 냉장 주스 한정판매

CU, 계절을 담은 제철 과일주스 2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웰빙 음료의 인기가 뜨겁다. 3일 씨유(CU)에 따르면, 과일 고유의 맛을 살린 냉장주스의 최근 3년간 매출은 전년 대비 2014년 16.6%, 2015년 24.1%, 2016년 33.3%까지 지속 성장세다. 최근 웰빙에 대한 니즈가 간편식뿐만 아니라 음료로까지 확대되면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영양소를 살린 착즙 방식의 냉장주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이에 CU는 3일부터 가을, 겨울 대표 과일을 활용한 냉장주스 2종을 동절기 한정 상품으로 선보인다. ‘헤이루(HEYROO) 청도홍시주스(2300원)’는 기존 제조사브랜드(NB)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홍시를 원재료로 만든 상품이다.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경북 청도 홍시를 퓨레로 만들어 제철 과일 고유의 맛과 영양을 살렸으며 국내산 배와 사과 착즙액을 넣어 상큼함을 더했다.

겨울을 맞아 감귤로 만든 주스도 출시한다. ‘HEYROO 제주감귤주스(2300원)’는 감귤의 본고장으로 꼽히는 제주도의 감귤을 통째로 짜낸 100% 착즙주스다. 물, 당 등 다른 첨가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아 감귤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강조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