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은 아기의 수유량을 분석해 용량을 부족함 없이 맞춘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는 주 소비층인 생후 6개월 이상의 자녀를 둔 엄마들의 의견을 반영해 아기 월령별 1회 권장 수유량에 부족함이 없도록 1단계(0~6개월)는 200ml, 2단계(6~12개월)와 3단계(12개월 이후)는 250ml 용량으로 이원화해 수유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한민국 6000여개의 목장 중 까다로운 기준에 따라 선정된 1%의 아기전용 목장에서 100여 가지의 엄격한 검사로 선별한 1A등급 원유를 사용해 높은 품질 기준을 충족시켰으며, 원유 집유부터 운반, 완제품 생산까지 모든 공정과정을 매일유업이 직접 관리하는 ‘원라인(One-line) 생산 시스템’을 도입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는 휴대성은 물론 아기에게 더 좋은 영양 성분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영양 설계와 안전성 측면에서 공을 들인 제품”이라며, “넉넉한 제품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일 수 있는 테트라팩 형태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층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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