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 오전, 또 하나의 배우 커플 탄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7월25일 08:00…포털이슈 톱10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1. 김민재&최유라
결혼 소식을 발표한 배우 김민재(왼쪽)와 최유라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결혼 소식을 발표한 배우 김민재(왼쪽)와 최유라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우 김민재와 최유라가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드라마 ‘스파이’에서 만나 연인 사이가 된 두 배우는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했었는데요.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눈다고 합니다.
2. 유창식
오늘 오전, 또 하나의 배우 커플 탄생~ 원본보기 아이콘

프로야구 기아 투수 유창식이 승부조작을 시인했습니다. 유창식은 한화 소속이던 2014년 4월1일, 삼성과의 홈 개막전에서 ‘첫 이닝 볼넷’을 내준 뒤 브로커에게 500만원을 받았습니다. ‘제2의 류현진’의 몰락입니다.

3. 지효
트와이스 지효(사진=트와이스 페이스북 페이지)

트와이스 지효(사진=트와이스 페이스북 페이지)

원본보기 아이콘

걸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24일 MBC ‘복면가왕’에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나 잡아봐라 꼬마유령’으로 분한 지효는 20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노련한 가창력을 선사했습니다. 트둥이 리더 파이팅!

4. 서유리
성우 서유리 역시 '복면가왕‘에서 놀라운 가창력을 뽐냈습니다. ’시베리아 반전세 이글루‘로 분한 서유리는 ’잘 부탁드립니다‘와 ’낭만 고양이‘를 불렀는데요. “스스로의 벽을 깬 느낌”이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5. 솔비

가수 솔비가 MBC '진짜사나이‘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솔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솔직히 좀 무섭고, 잘해낼 수 있을까 걱정도 되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나답게 잘 해내고 올게요“라고 다짐했습니다.

6. 큐넷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 ‘큐넷’이 25일부터 기능장 및 기능사 실기시험 원서접수를 시작합니다. 접수대상은 기능장 22종목, 기능사 83종목 등입니다. 큐넷 사이트에서 28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할 수 있습니다.

7. 윤시윤

KBS2 '1박 2일‘에선 배우 윤시윤이 어릴 적 자랐던 순천의 외갓집을 찾았습니다. 특히 반장이 되고 외할머니가 반 친구들에게 돌린 기정떡이 처음엔 창피했지만 맛있게 먹는 친구들의 모습을 회상한 장면이 감동적이었습니다.

8. 덕혜옹주

다음 달 3일 개봉을 앞둔 영화 ‘덕혜옹주’의 캐릭터 포스터가 추가 공개됐습니다. 앞서 공개된 주연 배우 외에 박주미, 안내상 등의 조연 배우 포스터까지 등장했는데요. 각 배우들의 ‘포스’가 넘쳐 흐르네요.

9. 부산행 관객수

영화 ‘부산행’이 국내 최초로 개봉 5일 만에 관객수 500만을 돌파했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24일까지 약 513만 명의 관객이 부산행을 관람했는데요. 유료 시사회라는 ‘변칙 개봉’ 논란은 피하기 어렵겠네요.

10. 인생게임-상속자

24일 방송된 SBS 파일럿 ‘인생게임-상속자’가 자본주의의 단면을 여과없이 보여주며 현실적인 방송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계급에 따라 9명의 청년이 진행한 게임은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스릴을 선사했습니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