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보령메디앙스, 中 광군제로 26억 매출…전년比 20% 늘어

최종수정 2015.11.18 16:22 기사입력 2015.11.18 16:22

댓글쓰기

보령메디앙스, 中 광군제로 26억 매출…전년比 20% 늘어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보령메디앙스가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에서 2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보령메디앙스는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가 지난 11일 광군제에서 약 26억원의 매출을 기록,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고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현지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상품성이 이 같은 실적을 견인했다고 자평했다. 지난 5월 중국 최대 인터넷 쇼핑몰인 알리바바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비앤비의 세탁비누와 유아세제가 최고인기 한국상품으로 선정됐다. 비앤비는 중국대표 온라인몰인 티몰에서 3년 연속 월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13년 중국 현지법인인 천친유한상무공사를 설립한 이후 중국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하면서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7월 상해사무소를 개소하며 향후 중국시장 내 성장의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보령메디앙스는 비앤비의 성공적인 중국시장 안착을 기반으로 하여, 내년 수유 전문브랜드 '유피스'와 민감성·건성 피부전용 브랜드 '닥터아토'의 중국진출을 앞두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