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연결혼정보, 모바일 결혼정보 서비스 '천만모여' 정식 론칭

최종수정 2015.10.05 10:14 기사입력 2015.10.05 10:14

댓글쓰기

소개팅 앱과 비슷한 방식이지만 신뢰도 높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지난 2일 모바일 결혼정보 서비스 ‘천만모여’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 서비스로, 결혼정보회사의 최대 장점인 안전성과 소셜데이팅(SND) 서비스의 접근성을 접목시킨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앱을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매일 정오 12시, 최대 3명(내 이상형 조건에 잘 맞는 회원, 이상형 조건이 나와 잘 맞는 회원, 천만모여 시스템이 판단한 최적의 회원)의 프로필이 추천된다. 1년에 최대 1095명의 프로필이 제공되는 셈이다.

해당 서비스는 모바일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 소개팅앱과 비슷한 방식으로 운영된다. 회원이 자신에게 추천된 3명의 매칭 회원에게 직접 프러포즈를 할 수 있음은 물론, 상대가 보낸 프러포즈에도 수락과 거절이 가능하다.

타 소셜데이팅 서비스와 달리 4대 인증을 거친 회원만이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천만모여만의 가장 큰 강점이다.
이들은 결혼정보회사의 신원인증 방식을 모바일 서비스에도 그대로 도입, 공인된 서류를 통해 입증된 프로필(혼인여부, 학력, 직업, 신용)만을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사용자 선택에 따라 진화하는 ‘이상형 매칭 시스템’을 전격 도입해 사용자의 만족도도 높였다.

이는 회원들이 선택하는 매칭 승낙 결과를 천만모여만의 시스템(특허 출원번호 10-2015-0136562)으로 자동 분석, 다음 매칭 후보 추천에 반영하는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다. 서비스를 매일 이용할수록 보다 정확한 결과로 이상형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이용자 모두에게 무료로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해 소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일회성 이용 회원의 유입을 막기 위해 연회원제로 철저하게 운영되는 천만모여의 공식 서비스 이용 금액은 99만원이다. 다만, 가연과 LG유플러스의 MOU에 따른 혜택으로 LG유플러스 이용 고객(GOLD등급 이상)이라면 99만원의 모바일 결혼정보 서비스를 추가 금액 없이 전액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