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텔레콤 이 25일 라이프웨어 신규 브랜드 '유니이티드 오브젝트(UO)' 론칭과 함께, 새 브랜드가 적용된 첫 제품인 'UO 스마트빔 레이저'를 출시했다.
UO는 통합과 연결을 뜻하는 '유나이티드(United)'와 사물을 뜻하는 '오브젝트(Object)'의 조합어로, 고객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다양한 제품들을 서로 결합하고 연결해주어 개인의 일상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큐브형 디자인과 5.5cm의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 195g의 가벼운 무게에 60루멘의 밝기와 실제와 가까운 HD급 색 재현력을 구현해 아웃도어 캠핑용 뿐 아니라 가정용이나 업무용 빔 프로젝터로도 손색이 없다. 자동으로 초점을 잡는 포커스 프리(Focus Free) 기능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한 Eye-Safety Class-1을 확보했다
SK텔레콤은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27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 블루투스 스피커인 '스마트 스피커'와 'USB메모리' 등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판매 가격은 39만9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UO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u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