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친구야 가평가자, 수제맥주 마시러” 17ㆍ18일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백우진 기자, 이광호 기자] 국내 1세대 수제맥주 회사인 카브루와 카브루의 모회사인 진주햄이 가평군과 함께 수제맥주 축제를 개최한다.

카브루는 8일 ‘제1회 가평 수제맥주 페스티벌’을 오는 17,18일 이틀간 경기도 청평역 인근 와이캠핑장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축제에는 카브루를 비롯해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와 식품업체 20여곳이 참가한다. 입장료는 무료다.
제1회 가평 수제맥주 페스티벌 포스터

제1회 가평 수제맥주 페스티벌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천하장사’ 브랜드로 알려진 중견식품기업 진주햄은 지난 2월 크래프트 비어 브루어리인 카브루를 인수했다. 진주햄은 수제맥주 시장을 활성화하고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구상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이 축제를 준비했다.

진주햄은 이 축제를 앞두고 페이스북에서 ‘친구야 수제맥주 페스티벌 가자’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참가자 가운데 40명을 선정해 맥주 4잔 무료 쿠폰과 소시지, 샌드위치 등 4개 메뉴로 구성된 ‘진주 스페셜 안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페스티벌 소식 공유하기’와 ‘수제맥주 최고 궁합 안주를 찾아라’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진주햄 페이스북을 방문해 두 가지 이벤트 중 마음에 드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두 가지 이벤트에 중복 참가해도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3일 진주햄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쿠폰 수령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개별 공지한다.

(진주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jinjuham.kr?fref=nf



백우진 기자 cobalt100@asiae.co.kr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