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밀러, 'DJ 쇼킹 파티' 위해 소비자 초청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4.11.21 09:23 기사입력 2014.11.21 09:23

댓글쓰기

DJ바가지

DJ바가지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맥주 브랜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이달 28일에 펼쳐지는 'DJ 쇼킹 파티'를 후원하며 소비자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논현동 소재 클럽 '큐빅(CUBIC)'에서 펼쳐지는 이번 DJ 쇼킹 파티는 휴대용 디제잉 장비 브랜드인 몬스터 고 디제이(Monster GODJ)의 11번가에서의 론칭을 기념하며 기획된 파티이다.

밀러는 그간 젊은이들의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와 건전한 축제 문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전자 댄스 음악인 EDM(Electronic Dance Music)장르를 바탕으로 한 뮤직 마케팅을 꾸준히 펼쳐 왔다.

특히 이번 파티에는 지난 여름, 밀러의 세계적인 디제잉 경연 대회인 '사운드 클래시 2014 in 라스베가스'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세계 3위라는 쾌거를 이뤄낸 DJ 바가지 바이펙스써틴(DJ Bagagee Viphex13, 이하 DJ바가지)이 주요 아티스트로 참가 할 예정이다. DJ바가지는 사운드 클래시 2014에서의 선전을 통해 밀러의 글로벌 본사는 물론, 세계적인 디제잉 장비 및 액세서리 브랜드 UDG Gear의 공식 후원을 받는 기회를 거머쥔 국내 최정상 DJ다.

밀러는 이번 파티에 참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50명(동반 1인, 총 100명) 초청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밀러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illerkorea) 을 통해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시원한 밀러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 드링크 쿠폰이 제공 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