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대상 청정원은 BI리뉴얼을 기념해 2일 이마트 성수점에서 ‘수상한 시식, 나만의 청정원 제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순창고추장, 홍초 등 청정원 제품을 구입 후 현장에 마련된 이벤트존을 찾은 고객들을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하고, 즉석에서 제품 라벨을 새롭게 디자인 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청정원 제품을 만들어 제공한 것이다.
‘수상한 시식’은 평범한 시식 행사인줄 알고 참가한 소비자의 모습을 몰래 촬영한 후 즉석에서 그 사진을 청정원 제품에 담아 깜짝 선물하는 내용으로, 몰래카메라의 주인공이 된 실제 소비자들의 생생한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28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게 되면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이찬희 대상 팀장은 “소비자들에게는 단 하나뿐인 제품을 가질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되었을 것”이라며 “온라인상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캠페인을 구매접점에서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가 청정원을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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