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주서귀포 데이즈호텔1차 4주만에 동났다! 2차분양에 투자자몰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세계최대 호텔을 보유한 윈덤그룹 "데이즈호텔" 브랜드가 제주도에 처음으로 제주도 서귀포에 들어와 데이즈호텔 1차가 4주만에 100% 마감되고 데이즈호텔 2차분양이 시작되었다.

데이즈호텔은 세계전역에 2,000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만 125개의 호텔을 운영중이다. 데이즈클라우드호텔은 지하3층~ 지상 11층 이며 241개의 다양한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테라피스파존, 뷰티마사지실, 연회장, 레스토랑, 테라스bar, 서귀포를 한눈에 볼수 있는 옥상정원 및 전망대가 있으며, 특급호텔에만 운영되는 고품격글램핑장이 별도 약 2500평 부지에 데이즈호텔 전용 부대시설로 야외 수영장, 야외카바나, 야외바비큐장, 야외레스토랑, 공연장등 국내 최대규모의 야외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제주도 관광지의 중심 서귀포 정방폭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로 예술인들의 혼을 느낄 수 있는 ‘이중섭거리’와 유명한 맛집거리로 소문난 ‘이중섭먹거리타운’,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찾는 제주 최대의 올래재래시장, ‘정방폭포’, ‘천지연폭포’ 돈내코, 쇠소깍, 외돌개, 엉또폭포 등 유명한 관광지가 주변에 자리하고 있으며, 중문관광지 및 남부관광지의 최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세계 최고 호텔인 윈덤그룹의 브랜드데이즈호텔이 최초 국내 입점의 배경은 아무래도 외국인 관광객의 증가에 따른 것이다. 제주도 같은 경우 아시아권에서 관광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특히 2013년 외국인 관광객 233만명중 중국인이 181만명이다 .데이즈호텔은 국내에선 첫선을 보이지만 중국을 비롯한 세계관광객들에겐 친숙한 브랜드로, 분양호텔에 관심이 있다면 아무래도 호텔 브랜드를 최우선으로 선택을 해야 수익률이 오르게 된다.

라마다호텔은 전세계 약800여개, 데이즈호텔은2,000여개 이상으로 전세계 호텔중데이즈호텔이 체인망이 가장 좋으며, 외국인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제일 높다고 하겠다.
최근분양중인 명동 르와지르호텔, 속초라마다호텔, 서귀포 라마다호텔, 제주하워드존슨, 제주 위드호텔, 비스타케이, 디아일랜드 호텔과는 다른 차별화가 있다면 데이즈호텔은 타 브랜드 호텔과 달리. 정말 제주도를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드는 호텔이다. 호텔이 부족한 서귀포 지역주민의 요구에서 시작, 제주 유명여행사가 추천한 입지를 선택하였고, 제주도 유명 설계사가 직접 제주 이미지를 설계에 반영한 호텔이다.

세계적 브랜드에 호텔전문운영사 산하HM(산하에이치엠)의 직접 운영으로 투자수익률은 이자를 포함한 최초 1년간 16%보장해주며, 10년간 11% 확정수익 보장해준다.
수분양자에게 주어지는 7일 숙박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은 다른 호텔과는 확연히 차이가 난다.

최근 제주도 호텔분양에 투자자가 가장 주의할 점 네가지가 있다. 첫번째는 브랜드, 두번째는 입지, 그리고 세번째는 수익률, 네번째는 운영사이다. 제주 데이즈호텔은네가지를 모두 갖추었다고 한다.

1000만관광객의 제주도에 세계적인 브랜드 제주 데이즈호텔은 서귀포시, 확정수익률과 국내 50개의 호텔을 운영 및 컨설팅 경험있는 산하에이치엠운영사까지, 투자자는 안정적이고 고수익을 예상할 수 있는데다가 세계적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는 자부심까지 가져갈 수 있다.

세계 최고 브랜드인 윈덤그룹의 데이즈호텔은 세계 사람들에게 친숙한 특급 브랜드이고롯데호텔, 하얏트호텔, 신라호텔 등이 들어서 있는 서귀포시는 제주를 찾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지이다.

오피스텔이나 도시형 생활주택처럼 공실걱정, 세입자걱정, 부동산중개수수료걱정 없이 호텔운영사가 호텔 전체의 수익금을 배분해 주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률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수익형 호텔, 분양형호텔이 떠오르고 있다.

강남 모델하우스에서 데이즈호텔을 만나볼 수 있으며,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하면 방문전우선 바다조망 호수를 배정 받을 수 있다. 미계약시 청약금은 전액 100% 환불되고 계약 고객 사은행사로 여행용 고급캐리어 가방증정과 전화방문 예약 고객님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분양문의 1661-8017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