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현지시각) 엔더스 애널리시스(Enders Analysis)의 베네딕트 에반스(Benedict Evans) 애널리스트는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애플 아이폰5s가 5c보다 접속자가 많으며, 5s와는 달리 5c는 여성 사용자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5s는 남성 사용자 비율이 좀 더 높았다.
또한 "여성들이 실용적으로 5s보다 5c의 가격이 저렴해 좀 더 많이 선택할 수도 있고, 남성들보다는 여성이 5c의 다양한 색깔에 매력을 느껴 선택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마스크 다시 꺼내야…'발작성 기침' 환자 33배 급...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