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윤하 "나는야 플리트비체의 요정… 콘서트 기대해 달라"

최종수정 2013.05.02 17:51 기사입력 2013.05.02 17:51

댓글쓰기

윤하 "나는야 플리트비체의 요정… 콘서트 기대해 달라"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플리트비체에 사는 요정이 바로 저예요!"

윤하는 2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새 미니앨범 '저스트 리슨(Just Liste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플리트비체'는 크로아티아의 아름다운 호수다. 요정이 호수까지 가는 여정을 공연으로 그려낼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윤하는 오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홀에서 단독 콘서트 '플리트비체'를 열고 팬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

윤하는 "뮤지컬적인 요소를 많이 담아냈다"며 "지금까지 내가 보여준 것과는 이례적인 쇼를 만들겠다. 무대 장치도 엄청나니 꼭 많은 분들이 보러 와 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새 미니앨범 '저스트 리슨'은 윤하와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선공개곡 '아니야'로 함께한 나얼은 물론, 윤도현, 하림, 린, 스컬, 칵스, 어반자카파 등이 윤하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타이틀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는 각자 다른 곳을 바라본 채 다른 사랑을 했던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를 노래한 곡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윤하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는 평이다.

한편, 윤하는 오는 3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다.


이금준 기자 music@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