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예원 "'헬로우고스트' 연수 캐릭터, 나 때문에 변했다"

최종수정 2010.12.06 17:13 기사입력 2010.12.06 17:13

댓글쓰기

강예원 "'헬로우고스트' 연수 캐릭터, 나 때문에 변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배우 강예원이 '헬로우 고스트'의 연수 캐릭터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강예원은 6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헬로우 고스트' 기자 시사회 및 간담회에서 "강예원씨가 캐스팅 되면서 극중 캐릭터가 변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어떻게 변했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처음 연수 캐릭터는 청순하고 목소리도 고운 캐릭터로 나와는 다른 모습이 많았다"며 "목소리 고운 설정도 캐릭터에서 빠졌다. 성악과를 졸업했는데 감독님께서 내 목소리가 곱지 않다고 생각하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김영탁 감독은 "깡마른 이미지를 원했는데 강예원씨가 그렇게 마른 배우가 아니다. 귀신들에도 컴퓨터 그래픽(CG)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마른 설정 때문에 CG를 사용할 순 없었다"고 캐릭터를 바꾼 것에 대해 해명했다.

강예원은 영화에서 삶과 죽음 사이에서 힘들어하는 환자들을 돌보는 호스피스 간호사 연수 역을 맡았다. 상만(차태현 분)이 첫눈에 반하게 되는 인물이다.
'헬로우 고스트'는 외로워 죽고 싶은 남자 상만(차태현 분)이 한 맺힌 귀신들의 황당한 소원을 들어주다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코미디 영화다. 강예원 이문수 고창석 천보근 등이 출연하며 오는 22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스포츠투데이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