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맨땅에 헤딩' OST 태연-써니 '사랑인걸요' 인기 급상승

최종수정 2009.09.24 21:02 기사입력 2009.09.24 15:5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소녀시대 태연과 써니가 부른 MBC 수목드라마 '맨땅에 헤딩'(극본 김솔지 김예리, 연출 박성수)의 O.S.T '사랑인걸요'가 커뮤니티 사이트 싸이월드(www.cyworld.com)에서 급상승 인기곡 1위에 이어 실시간 인기곡 1위까지 차지해 눈길을 끈다.

발라드 곡 '사랑인걸요'는 주인공인 차봉군과 강해빈의 러브 테마로 등장하는 곡으로 싸이월드에서 오늘의 인기곡 전체 순위 상위 20위 내에 신규 진입하는 '핫진입' 곡으로 차트에 등장했고, 특히 오늘의 인기곡 OST 부문에서는 단박에 1위로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3부 방송분에서 등장하자마자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이 노래 제목, OST 발매일 등을 묻는 글로 도배될 정도. '태연 노래 너무 좋아요~ 풀 버전으로 얼른 듣고 싶어요(서지윤)', 'OST 듣고 있는데 참 좋아요. OST에 꽂히는 거 참 오랜만이네요(허란)'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OST에 첫 도전한 써니에게도 '써니 목소리가 너무 이뻐서 깜놀(봉냥이봉멍이)', '써니 목소리가 일케 고운 줄 몰랐음(천안삼거리)' 등의 찬사가 가득하다. 여기에 소녀시대가 함께 부른 '모션' 역시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하고 있다.

아울러 부가킹즈가 부른 '하늘을 봐'도 바비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개성 있는 창법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