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씨티케이, 美 '메이크업 인 LA'에서 IT 어워즈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뷰티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 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메이크업 인 LA’ 전시에서 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씨티케이는 지난 14일부터 이틀 동안 LA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메이크업 인 LA 전시에 약 140개 글로벌 기업과 함께 참가했다. 행사 기간 중 열린 ‘IT(Innovation&Trends) 어워즈’에서는 심사위원 11명이 110여개 후보 제품을 테스트하고 ▲제형 ▲풀서비스 ▲패키징 ▲액세서리 등 네 부문에서 가장 혁신적이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선정했다.

씨티케이의 제품 '아쿠아 제로 시트'는 풀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또 다른 제품인 '슈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과 괄사 자도 후보에 오르며 참가자 및 관계자의 이목을 끌었다.


아쿠아 제로 시트는 얇은 종이와 비슷한 외형의 포뮬러가 물과 닿는 순간 빠르게 녹는 클렌징 제품이다. 화장품 성분의 70~80%를 차지하는 물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가벼운 무게로 탄소발자국을 줄였다. 관계사인 씨티케이바이오에서 직접 개발한 생분해 성분의 패키징을 적용해 환경친화적인 특징을 가진다.


씨티케이는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기반으로 트렌드와 사용감에도 앞서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업계와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홍콩 '코스모프로프&코스모팩 아시아 어워즈'에서 플라스틱 사용 절감을 고려해 지속가능성 부문 1위를 수상한 바텀스 업 스틱도 18개의 고객사 및 파트너사와 협업 중이다.

씨티케이의 정인용 대표는 "씨티케이클립은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및 혁신 뷰티 제품에 고객이 쉽게 접근하며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실현해가는 '지속가능 화장품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설명했다.


씨티케이는 씨티케이클립 플랫폼 사업에서 해외 신규 고객사를 다수 확보하면서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대비 28% 증가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