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의신상]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다…'달콤치즈맛 고래밥' 外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설화수, '인삼장'서 영감 클렌징
릴 하이브리드 3.0 한정판
파리게이츠 유니섹스 디자인 컬렉션 등

유통업계가 1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오리온은 재미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고래밥을 출시했고, 뷰티 브랜드 설화수와 루나는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클렌징과 파운데이션을 내놓았습니다. 이 밖에 KT&G의 한정판 전자담배 기기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뚜레쥬르가 준비한 케이크를 비롯해 론칭 35주년을 맞은 골프웨어 브랜드 파리게이츠의 신규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리온 '달콤치즈맛 고래밥'
오리온 달콤치즈맛 고래밥[사진제공=오리온]

오리온 달콤치즈맛 고래밥[사진제공=오리온]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리온 은 고래밥을 달콤하게 재해석하고, '펀(fun)' 콘셉트를 강화한 '달콤치즈맛 고래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양 생물 모양 과자를 오븐에 구워낸 뒤 치즈 크림을 입히고, 자체 개발한 달콤치즈맛 시즈닝을 솔솔 뿌려 치즈 풍미와 달콤한 맛의 조화를 이루어 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쌀가루를 더해 가볍게 '바사삭' 부서지는 식감을 더했다. 패키지 뒷면에는 '달콤한 치즈월드' '달콤한 치즈크림 바다' '달콤한 치즈구름' 등 3가지 테마의 숨은 그림 찾기 이미지를 삽입해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원본보기 아이콘

설화수가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을 출시했다. 캐시미어 감촉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인삼 거품으로 저자극 클렌징 경험을 주는 제품이다. 인삼꽃 추출물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20세기 초반 최고급 스파로 유명했던 '인삼장(人蔘莊)'에서 영감을 받았다.


KT&G,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한정판[사진제공=KT&G]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한정판[사진제공=KT&G]

원본보기 아이콘

KT&G 가 디자인 브랜드 디프로젝트와 협업한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디프로젝트의 대표 제품인 '디불 차량용 방향제'가 담긴 기프트박스 형태로 구성됐고, '포레스트 그린' '블러썸 핑크' 등 2종으로 선보인다. 기존보다 예열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로 사용할 수 있고 일시 정지 기능이 있어 스틱 한 개비를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디바이스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다.


애경산업 '루나 블러 커버 쿠션'
루나 블러 커버 쿠션[사진제공=애경산업]

루나 블러 커버 쿠션[사진제공=애경산업]

원본보기 아이콘

애경산업 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가 '블러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기미, 주근깨, 트러블 흔적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보송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는 '히알루론산 부스터'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게 광채가 난다. 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트리플 시카' 성분을 함유하고 일차 자극 테스트를 마쳤다.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3차원 그물눈 구조 재질'의 퍼프도 적용했다.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시즌 신제품[사진제공=CJ푸드빌]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시즌 신제품[사진제공=CJ푸드빌]

원본보기 아이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케이크, 초콜릿 등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우선 다크 초콜릿 무스와 화이트 초콜릿 무스 속에 밀크 초콜릿으로 코팅된 롤웨하스가 바삭하게 씹히는 '콩닥콩닥 초코베어'가 있다. 체리, 딸기, 솔티카라멜, 피스타치오 등 네 가지 필링을 넣은 하트 모양의 초콜릿으로 구성된 '하트 하트해'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파리게이츠, 론칭 35주년 기념 스페셜 컬렉션
-파리게이츠 론칭 35주년 기념 스페셜 컬렉션[사진제공=파리게이츠]

-파리게이츠 론칭 35주년 기념 스페셜 컬렉션[사진제공=파리게이츠]

원본보기 아이콘

크리스에프앤씨 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가 론칭 35주년을 맞아 가족이 함께 입고 라운딩할 수 있는 유니섹스 디자인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우선 35주년을 기념하는 한일 공통 심벌 'PG89'의 아트웍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스웨트셔츠, 반팔 티셔츠 등 의류와 버킷 햇, 토트백 등 액세서리까지 모두 13개의 디자인 제품을 출시했다. 또 고객 감사 기념품으로 볼 마커, 퍼터 키퍼 등 골퍼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한 한정판 골프 키트를 제작해 VIP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백화점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는 고객들을 추첨해 35주년 기념 컬렉션도 제공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