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오뚜기, '우노 페퍼로니 피자' 출시…"혼자서도 맛있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뚜기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우노(UNO) 페퍼로니피자’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오뚜기 UNO 페퍼로니피자.[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 UNO 페퍼로니피자.[사진제공=오뚜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우노 페퍼로니피자는 짭짤한 페퍼로니와 매콤한 고추 플레이크를 듬뿍 넣은 제품으로 간단한 식사 대용은 물론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도 제격이다. 도우는 수분을 품은 생 이스트로 반죽했으며 20시간 이상 저온에서 숙성해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특화된 사이즈로 편의성 역시 뛰어나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한층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우노 피자는 기존에 선보인 ‘불고기’, ‘콤비네이션’을 포함해 총 3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오뚜기의 자사몰인 오뚜기몰과 편의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다음 달 4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여의도 벚꽃축제 푸드트럭 존에 위치한 ‘뚜기트럭’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와 물가 상승, 소식 트렌드 등 여러 요인이 맞물리면서 소용량·소포장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맛과 품질, 편의성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과자 한 봉지 7만원' 상인도 결국 사과 "코로나에 힘들었다" 하루 4시간에 월600만원 이 직업…'골프공 수거단' "평등 꿈꾸지 않는 당신을 위해" 분양가 수백억 아파트 광고 논란

    #국내이슈

  • "돈·시간 아끼려고…" 링거 꽂은 채 지하철 타고 퇴근한 中여성 "포켓몬 스티커 준대"…'피카츄 비행기' 뜨자 어른들도 '동심 출장' '피눈물 성모' 조작 논란에…교황 "항상 진짜는 아냐"

    #해외이슈

  • [포토]송영길 전 대표, 두 번째 검찰 자진 출석 "다리가 어딨냐, 된장 찌꺼기다" 벌레 둥둥 매운탕 "재난영화 방불…순식간에 집어삼켰다" 수에즈운하 뒤덮은 초거대 모래폭풍

    #포토PICK

  • 6월의 차 ‘푸조 408’…한국車기자협회 선정 韓에 진심인 슈퍼카 회사들…‘페람포’에 로터스까지 참전 현대차·기아, 5월 美 친환경차 月판매 역대 최대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폭우·지진·폭력에 위협 받는 '아이티' [뉴스속 인물]이탈리아전에서도 터질까…'골 넣는 수비수' 최석현 [뉴스속 용어]흑인 인어공주가 논란 부른 'PC주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