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라면세점,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 모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라면세점은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를 신설하고, 고객 리뷰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 전면에 배치하는 등 인터넷면세점 추가 개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 모집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추가 개편은 신라면세점을 즐겨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개별 인터뷰를 진행하고, 고객 인터뷰에서 도출된 내용을 중점적으로 기획에 반영했다. 고객의 필요를 더욱 직접적으로 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 리뷰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 전면에 부각해 배치했다. 고객이 작성한 리뷰 및 숏폼 콘텐츠를 큐레이션해 제공하는 리뷰 페이지를 전진 배치하고, 고객이 직접 리뷰 및 숏폼을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개선했다.

또한 이번 인터뷰에서 고객들이 원했던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를 선보이고, 전용 페이지를 신설했다. 신상원정대는 4월 중 모집하며, 선발된 고객에게는 3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무상 지원받아 체험해볼 기회가 제공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9월 포스트 코로나에 적극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인터넷면세점을 전면 개편했다. 고객 맞춤의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고, 구매고객 누구나 제작할 수 있는 1분 이내의 영상 리뷰 숏폼 포스팅 기능도 도입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리뷰왕 이벤트를 열어 모든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를 남겨준 고객 3명을 추첨하여 향수 정품(50mL)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아누아, 아임프롬 브랜드의 베스트 리뷰 작성 시 적립금으로 전환 가능한 팁핑 포인트 5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아누아 수분 앰플, 아임프롬 마스크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팀장은 "이번 사용자인터페이스(UI)·사용자경험(UX) 추가 개편으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편을 통해 디지털 혁신을 거듭해 온라인 면세쇼핑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