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40대男' 채팅앱으로 유인해 폭행하고 돈뺏은 10대들 긴급체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채팅앱을 통해 40대 남성을 모텔로 유인해 집단폭행하고 돈을 뺏은 10대 청소년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40대男' 채팅앱으로 유인해 폭행하고 돈뺏은 10대들 긴급체포
AD
원본보기 아이콘

27일 서울 관악경찰서는 전날 오전 7시30분께 특수강도 혐의로 10대 청소년 8명을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전날 채팅앱을 통해 40대 남성 A씨를 봉천동 한 모텔로 유인해 집단폭행한 뒤 돈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다. A씨가 빼앗긴 돈은 총 5200만원으로 전해진다.


경찰은 신고한 지 12시간 이내에 8명의 피의자를 순차적으로 검거했다. 이들은 은신처 및 주거지, 노상 등 다양한 곳에 숨어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모두 촉법소년에 해당하지 않아 형사처벌이 가능하다.

경찰은 "수사를 더 해봐야 한다"며 "일부 주도자의 경우 구속영장 신청도 고려 중"이라고 전했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여긴 여자 없으니까 그만 좀"…강남 빌라 울분의 공지, 왜 동창도 몰라봤던 정유정 신상공개 사진…고교 졸업사진 보니 카이스트 출신 도연스님 '이혼·자녀' 의혹…"활동 쉬겠다"

    #국내이슈

  • '축구의 신' 메시, 사우디 오일머니 거부…"美 마이애미행 확정" "트럼프, 대통령돼선 안돼" 펜스, 美대선 출마 공식화(종합) "자유의 여신상도 희미…세기말 같다" 뉴욕 삼킨 '오렌지빛 연기'

    #해외이슈

  • [포토] '아쉬운 패배' [포토] 환호하는 시민들 국토부 "수내역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사고, 철도안전법 위반 여부 조사"

    #포토PICK

  • 포르쉐, 초고성능 전기차 개발 나서…‘미션 X' 공개 [타볼레오]벤츠 E클래스 전기차도 AMG로 탄다 6월의 차 ‘푸조 408’…한국車기자협회 선정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中 역대 최다 응시생 기록 '가오카오' [뉴스속 용어]中 세계 최대 규모로 완공한 '풍동' [뉴스속 그곳]폭우·지진·폭력에 위협 받는 '아이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