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욱 나답게" BMW코리아, 새 브랜드 캠페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BMW코리아>

<사진제공:BMW코리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BMW코리아는 새 브랜드 캠페인 문구를 ‘본 볼드(born BOLD)’로 정했다고 5일 전했다. 캠페인은 누구나 가진 내면의 우아함, 강인함을 발견해 ‘더욱 나답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기로 했다.


회사는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인물 6명을 정했다. 첫 번째 캠페인 영상으로 방송인 김나영씨가 나섰다. 각 인물이 지닌 진취적이고 개성있는 이야기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