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롯데온, 한해 브랜드 총결산 '2022 브랜드 어워즈' 발표

최종수정 2022.12.05 06:00 기사입력 2022.12.05 06:00

롯데온의 '2022 브랜드 어워즈' 포스터.(사진제공=롯데온)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롯데온은 올 한 해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발표하는 '2022 롯데온 브랜드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 어워즈에서는 패션, 뷰티, 럭셔리 등 주요 카테고리로 나눠 인기 브랜드를 소개한다. 또한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의 ‘뷰티 어워즈’, 롯데백화점몰의 ‘백화점 브랜드 어워즈’ 등도 진행한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이달 18일까지 어워즈에 선정된 브랜드 및 상품 구매 시 결제 수단 및 카드사에 따라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패션 브랜드 1위는 '빈폴 패밀리'가, 뷰티 브랜드는 '설화수'가 차지했다. 백화점 브랜드로는 '빈폴 레이디스'와 '라코스테'가 이름을 올렸으며, 패션 잡화 브랜드로 '헬렌카민스키' 등이 뽑혔다.


롯데온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에서는 뷰티 상품에 특화된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트렌드로는 ‘색조의 귀환’, ‘클린 앤 비건 뷰티’ 등 5가지를 꼽았으며, 기초 케어, 퍼퓸 및 바디 케어, 메이크업 등의 카테고리에 따라 50여개 인기 상품을 선정했다.

럭셔리 기초 케어 부문 1위로는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을, 퍼퓸에서는 '디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을 선정했으며, 메이크업 인기 상품으로 '입생로랑 엉크르드 뽀 쿠션'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은 올해부터 신뢰도 높은 브랜드들과 함께 뷰티, 패션, 명품 등 버티컬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브랜드와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등 브랜드 쇼핑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며 “각 브랜드가 만들어낸 성과를 재미있는 키워드로 묶어 브랜드 어워즈를 기획했으니, 롯데온과 브랜드들의 1년간의 여정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사고율 85% 감소’ 도로에 분홍색 칠한 이 남자 불출마한 나경원, 與 전대 '캐스팅보트' 되나 단무지·붕어빵·샐러드…중소기업 '레전드 명절선물'

    #국내이슈

  • 블랙핑크 사진 찍으며 흐뭇…"셀럽과 놀 때냐" 비난받은 마크롱 트럼프, 페이스북에 돌아온다…메타 "대중이 판단해야" "설은 중국의 것" 中네티즌, 이번엔 디즈니에 댓글테러

    #해외이슈

  • 13위 손흥민, 51위 호날두 넘었다…英가디언 랭킹 마스크 없이 일본여행가나…"5월부터 코로나 '독감' 취급" [포토]눈 내리는 서울

    #포토PICK

  • 주춤했던 ‘작은 거인’ 소형 SUV, 올해는 다르다 '주행가능거리가 110km 줄었네'…한파에 사라진 ‘전기차 부심’ "폐차 안하고 그냥 타렵니다"…15살 넘는 차 늘어난 까닭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반도체 초격차 벌릴 'GAA 기술'이란? [뉴스속 용어]뮌헨안보회의(MSC) [뉴스속 인물]AI챗봇 '챗GPT' 열풍 일으킨 샘 올트먼 CEO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