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스코비, 더미코스 시즌2 CJ홈쇼핑서 완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인스코비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는 가운데 홈쇼핑 방송에서 목표 물량을 뛰어넘어 완판을 달성했다.


인스코비는 더미코스 시즌2 제품 ‘더미코스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이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인스코비는 지난 23일 쇼호스트 유난희씨와 함께 CJ온스타일에서 더미코스 시즌2 신제품을 선보였다. 더미코스 시리즈는 유난희씨가 제품 기획 초기단계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며 '유난희 크림'이라고 불리고 있다.


인스코비는 2019년부터 더미코스, 바이오 비베놈 등 다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출시했다. 더미코스 시즌2 신제품도 CJ홈쇼핑을 시작으로 다른 홈쇼핑 채널로 판로를 확대한다.


더미코스 시즌2 제품은 핵심성분인 'FGF7'이 이전 제품 대비 150%가량 증가했다. FGF7은 인체 피부 DNA와 일치하는 재조합 단백질로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 증진 효과가 있어 피부 미용 외에도 화상 등 피부 치료를 위해 활용된다.

회사 관계자는 "더미코스 시즌2 제품은 안티에이징 기능을 강화했다"며 "제품 경쟁력을 확보를 통해 이번 CJ온스타일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2019년부터 이어온 코스메슈티컬 사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더미코스 신제품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며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입지를 탄탄하게 다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