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60대를 위한 라방”…11번가, 예능형 코너 ‘할렉스’ 시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번가가 60대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예능형 라이브방송 코너 ‘할렉스’를 선보인다.

11번가가 60대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예능형 라이브방송 코너 ‘할렉스’를 선보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11번가는 60대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예능형 라이브방송 코너 ‘할렉스’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할렉스는 할머니, 할아버지에 플렉스(Flex)를 합친 단어로, 자신을 꾸미고 가꾸는 데에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는 60대 이상의 시니어 계층을 타깃으로 한 콘텐츠다.

해당 방송에서 소개될 주요 품목은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프리미엄 여행상품 등이다. 쇼호스트는 60대 배우를 섭외하며, 첫 방송에는 60·70대인 최자인 쇼호스트와 김호연 쇼호스트가 활약할 예정이다. 라이브11의 예능형 요소들을 극대화하는 아들딸에게 쓰는 영상편지, 댓글 사연 전화연결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방송에서는 새치커버 효과로 입소문이 난 리엔 물들임 샴푸를 판매한다. 물들임 샴푸·트리트먼트 등으로 구성한 세트를 최대 35%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샴푸를, 구매왕 5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11번가 관계자는 “할렉스는 시니어 고객에게는 공감대와 향수를 자극해 자발적 플렉스를, 3040대에게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 플렉스를 유도하는 콘텐츠”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