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갓생폭탄맥주 출시…“소맥러 위한 모디슈머 상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편의점 GS25에서 모델이 갓생폭탄맥주를 소개하고 있다.

편의점 GS25에서 모델이 갓생폭탄맥주를 소개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25는 25일부터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전국 매장에서 갓생폭탄맥주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갓생폭탄맥주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소맥 제조 최적의 레시피로 알려진 ‘소주 3분의 1잔과 맥주 2분의 1잔’ 비율의 맛을 잘 구현한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으로 재료를 혼합해 제품 활용법을 창조하는 소비자) 맥주다.

알코올 도수는 6.0도이고 초록색 맥주캔에 소주병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구현돼 소맥의 정체성도 재미있게 잘 살렸다. 해당 상품은 GS25의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직원들이 자신들만의 ‘인생템’을 기획하고 싶다는 취지로 모여 출범한 ‘갓생기획 프로젝트’가 기획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한국의 대표 주류 문화로 자리 잡은 소맥 콘셉트의 주류를 누구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MZ세대 직원들이 모여 기획했다”며 “재미까지 더한 모디슈머 맥주를 통해 코로나로 다소 위축된 일상의 즐거움을 애주가들이 특별한 소비 경험으로 극복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