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스미디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스미디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에서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전 세계 구글의 파트너 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구글은 지난달 25일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기업에 상을 수여했다.

올해는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온라인 판매 ▲앱 성장 ▲베스트 팀 5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으며, 이 가운데 나스미디어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성과를 인정 받아 ‘브랜드 인지도’ 부문에서 수상했다.


구글은 “올해 어워즈 응모작의 수준이 매우 높았으며, 브랜드 인지도 부문에서 수상한 나스미디어의 코오롱인더스트리(주) FnC부문 코오롱스포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 캠페인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코오롱스포츠 캠페인은 브랜드 인지도 목표에 중요한 도달 및 조회 목적의 유튜브 상품을 활용하고, 유입과 전환에 유리한 상품을 목적에 맞게 최적화해 운영했다. 특히 마이크로 타기팅으로 제품 필요에 대한 공감을 일으켜 자연스러운 구매 동기를 유발하였다.

나스미디어 관계자는 “코오롱스포츠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로, 나스미디어가 브랜딩뿐만 아니라 온라인 구매까지 효과적으로 유도해 브랜드 인지도 부문에서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로서 나스미디어만의 디지털 전문성 및 데이터 분석 능력 강화를 통해 고객사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