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SG닷컴, 러쉬와 핼러윈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SG닷컴, 러쉬와 핼러윈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웹 예능 '하루살이 짱상무' 러쉬 편 공개
할로윈 시즌 상품 16종 판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SSG닷컴이 자체 웹 예능 '하루살이 짱상무'를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콘텐츠 커머스'를 강화한다.


SSG닷컴은 '러쉬(LUSH)'와 함께 '하루살이 짱상무 러쉬 편'을 공개하고,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핼러윈 데이 시즌 상품 판매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사은품 제공 등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하루살이 짱상무'는 장항준 감독이 특정 기업의 '일일 상무'로 나서 파격적인 상품 할인을 이끌어내는 형식의 유튜브 콘텐츠다. 18일 0시 SSG닷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편에는 장 감독이 러쉬코리아에 파견돼 핼러윈 분장을 하고 단독 혜택 마련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겼다.


SSG닷컴은 이번 '하루살이 짱상무 러쉬편' 영상 공개에 맞춰 할로윈 데이 시즌 상품 총 16종을 선보인다. '배트 아트 배쓰 밤', '스크리모 리유저블 버블 바' 등은 SSG닷컴을 비롯해 러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SSG닷컴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러쉬 스마트 샘플 대용량(30g) 3종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샘플 세트는 일명 '슈렉팩'으로 불리는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를 비롯해 '컵 오 커피', '프레쉬 클렌저' 등 인기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동안 매일 구매 고객 15명을 추첨해 일주일 간 총 105명을 대상으로 러쉬 베스트셀러 본품을 랜덤 증정한다. 구매 금액이 많은 고객 3명에게는 '러쉬 스파 트리트먼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러쉬 전 상품 구매 시 SSG머니 5%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SSG닷컴은 '하루살이 짱상무'와 같은 콘텐츠 커머스를 강화하고,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계속해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별도로 SSG닷컴과 러쉬는 아프가니스탄 난민 79가구를 대상으로 러쉬 기프트 제품을 기증하는 나눔 행사도 진행한다. SSG닷컴은 '모든 사람이 전 세계 어디든 자유롭게 새로운 삶의 터전을 마련할 수 있어야 한다'는 러쉬의 이념에 공감해 이번 기부 행사에 함께 참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