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연휴 이후 가벼운 식단" G마켓, '아임닭 브랜드위크' 시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연휴 이후 가벼운 식단" G마켓, '아임닭 브랜드위크' 시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G마켓은 다음달 3일까지 '아임닭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추석 연휴가 끝나면서 다이어트 수요가 늘어난 것에 착안해 마련된 행사로 닭가슴살, 다이어트용 소시지, 볶음밥, 도시락, 저칼로리 분식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G마켓 회원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3회 발급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7%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아임닭의 인기 상품인 '맛있는 닭가슴살 옥수수 꼬치(1+1+1)'를 G마켓 단독 특가인 2900원에 판매한다. 기존 1개 가격에 3개를 판매하는 셈이다. '한입가득 스팀 닭가슴살(6종·20팩)', '맛있는 닭가슴살 곤약볶음밥(6종·18팩)', '국내산 매실 숙성 닭가슴살 육포(20팩)' 등도 할인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닭가슴살 곤약잡채만두'를 증정하고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보냉백을 선물한다. 매일 오전 10시 100개 한정으로 아임닭과 삼양이 컬래버레이션 해 출시한 '더블스테이크 불닭'을 10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한다. 요일 별로 일반 '불닭 소스'와 '까르보불닭 소스'를 교차해 증정한다.


한편 G마켓에서 연휴 직후인 9월23일 하루 동안 다이어트 관련 품목 판매 신장률을 살펴본 결과 전주 동요일 대비 최대 4배 넘게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닭가슴살 식품이 305%로 신장세가 가장 높았고 샐러드가 213%, 다이어트바와 다이어트쉐이크가 각각 229%, 236%로 3배 이상 판매량이 증가했다. 동기간 곤약은 175%, 헬스보충제는 229% 만큼 더 많이 판매됐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