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성공분양의 주역, ‘배후수요’ 탄탄한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를선점하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성공분양 주요 요인, ‘배후수요’… 공실률 낮고 안정적인 수익창출 가능해 인기
- 인근 산업단지, 물류단지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 품은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

성공분양의 주역, ‘배후수요’ 탄탄한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를선점하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후수요’가 성공분양의 ‘Key포인트’로 떠오르면서 배후수요가 풍부한 오피스텔이 각광받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성공 투자전략으로 대표적 3가지가 있다. 이는 수익성, 안정성, 환금성인데 풀이해 보면 얼마나 많은 수익을 벌어들일 것인가, 어떻게 이 수익률을 유지할 것인가, 향후 현금화 가능성으로 구분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투자 전략이 실현화되기 위해서는 ‘수요’ 확보가 선행되어야 한다.

특히, 오피스텔의 경우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을수록 공실률이 낮아지고 안정적으로 그 수익이 유지될 수 있다. 실제로 탄탄한 배후수요를 품은 오피스텔은 분양시장에서 인기가 많으며 ‘분양 불패’로 이끌기도 한다.


한편, 단지 인근으로 산업단지와 물류단지가 위치해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한 오피스텔이 분양중에 있어 화제다. 현대BS&C가 선보이고 있는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가 그 주인공.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국제신도시 C17-2-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5층~지상24층, 전용면적 23~51㎡ 오피스텔 626실과 근린생활시설 56실 규모다.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어 높은 투자가치를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는 93만8,625㎡규모의 인천 서부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이 곳에는 312개의 기업체와 총 6,193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다. 또 주변에 위치한 인천터미널 물류단지 부지에 종사하고 있는 직장인 수요 등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단지와 인접해 있는 ‘스타필드청라’가 오는 2024년에 준공될 예정이며, 추후 고용창출에 따른 임대수요 효과도 누릴 전망이다.‘ 스타필드 청라’는 문화ㆍ숙박시설ㆍ위락ㆍ레저공간 등이 포함된 대형 복합쇼핑몰로 조성될 예정이며, 고용 창출 4000여명에 연간 약 1000만명의 관광객 방문 효과가 기대된다.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는 입지 여건도 우수하다. 먼저,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도보권에 있는 역세권이다. 여기에 계획 중인 청라국제도시역의 9호선 직접연결이 개통(2024년 예정)되면 서울 강남 접근이 수월해 질 전망이다. 또, 지하철7호선 청라연장선이 2027년 개통될 예정이며, 향후 이를 통해 청라에서 서울 구로까지 78분에서 42분으로 단축되고 강남까지는 환승 없이 한 번에 오갈 수 있게 돼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상품성도 좋다.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는 청라국제도시에서 보기 어려운 1~1.5룸 위주의 설계로 소액투자의 최적화 됐다. 또한, 테라스 특화설계(일부호실제외)를 적용해 쾌적성과 개방감을 잡아 임대선호도를 높였다. 100% 자주식 주차공간 설계 및 호실당 1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해 입주민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152-22에 위치한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