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TS트릴리온, 손흥민 토트넘 경기직관 BIG 이벤트 커밍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TS트릴리온

TS트릴리온

AD
원본보기 아이콘

TS트릴리온(장기영 대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다. 자사 제품 TS샴푸의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여행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공개 직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이벤트 당첨자에게 2020년 2월 2일, 손흥민 선수가 활동하는 토트넘 홋스퍼 FC와 맨체스터시티 FC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손흥민 토트넘 경기 직관 이벤트는 오는 12월 11일부터 22일까지, TS플러스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이 대상이다. 회원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 인원은 총 5명이다.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티켓을 비롯해 영국까지의 항공권, 숙박, 식사 등 개인 경비를 제외한 모든 비용을 TS트릴리온에서 제공한다.


손흥민 토트넘 경기 직관 이벤트는 벌써 두 번째 진행되는 것이다. TS트릴리온이 지난 5월에 진행한 이벤트는 30분간 참여 가능한 시크릿 이벤트로 진행됐다. 시작 직후 몇십만 명이 넘는 인원이 몰리면서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당첨자는 많은 관심 속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발표됐다.


이번 이벤트도 TS트릴리온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공개 추첨으로 투명하게 진행된다.

본사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지난 4월부터 TS샴푸 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함께해 온, 오프라인 상에서 인기가 크게 늘어난 것을 고려,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최근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크게 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큰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TS트릴리온에서 운영하는 TS플러스멤버십 회원제는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 가입 즉시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웰컴기프트가 제공되며, 신규 가입 축하 쿠폰도 지급된다. 웰컴기프트는 TS샴푸를 비롯해 왁스, 치약, 칫솔 등 9만원 상당의 인기 제품들이 포함돼 1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을 선사한다.


멤버십회원에 가입하면 제품 구매 적립률도 크게 늘어난다. 일반 회원은 실제 결제금액 기준 2%만 적립되지만, TS플러스회원은 5%를 적립할 수 있다. 생일쿠폰과 슈퍼쿠폰도 지급돼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특히, 매달 1일 지급되는 슈퍼쿠폰 사용 시 5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TS트릴리온은 그간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가수 황치열까지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들과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현재 고기능성 제품을 앞세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샴푸 시장을 넘어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적극 넓혀가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