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다이나핏, 미끄러짐 없는 트렌디 부츠 '아크틱 어번' 출시

최종수정 2019.11.21 09:24 기사입력 2019.11.21 09:20

댓글쓰기

다이나핏, 미끄러짐 없는 트렌디 부츠 '아크틱 어번'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다이나핏이 겨울철 미끄러짐을 최소화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고기능성 방한부츠 '아크틱 어번'을 2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트레킹화에도 활용되는 비브람사의 '아크틱 그립 아웃솔'을 국내 스포츠브랜드 최초로 적용해 미끄러짐을 최소화했다. 빙판 위에서도 강력한 접지력을 발휘하기 때문에 겨울 야외활동을 비롯한 여러 스포츠 활동 시, 미끄러짐 없이 안정적으로 몸을 움직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패션아이템으로 무난히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도 특징이다. 전반적으로 블랙 컬러를 차용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강조하고, 둥근 앞 코와 청키한 무드의 굽은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장식해 선보였다. 발목을 충분히 감싸는 길이로 방한 효과가 뛰어나며, 두꺼운 겨울 옷차림에도 다리가 길고 슬림해 보인다. 지퍼 장착으로 신고 벗기도 편안하고, 가볍고 복원력이 뛰어난 '오소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가격은 17만9000원으로, 다이나핏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살 수 있다.


다이나핏 마케팅팀 관계자는 "영하의 추위가 예고되는 등 겨울철 부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트렌드에 맞춰 방한 기능성은 물론, 여러 스타일의 데일리룩과도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함께 겸비한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