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현무 측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 확인 중"

최종수정 2019.11.12 10:46 기사입력 2019.11.12 10:45

댓글쓰기

방송인 전현무(좌)·이혜성 KBS 아나운서(우)/사진=연합뉴스·이혜성 인스타그램

방송인 전현무(좌)·이혜성 KBS 아나운서(우)/사진=연합뉴스·이혜성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방송인 전현무(43)와 이혜성(28) KBS 아나운서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12일 한 매체는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은 KBS 선후배 사이로, 여러 공통점을 갖고 사이가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전현무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에 "현재 확인 중"이라며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들은 지난 5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으며,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전현무가 첫 게스트로 등장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달 29일에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 나란히 참석하기도 했다. 당시 이혜성 아나운서는 간담회의 진행을 맡았고, 전현무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출연자로 자리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